비타민 B12로 식단을 보충하세요

인간의 적정한 혈액수치의 부족은 빈혈로 알려진 질환의 주요 원인이다.

혈액이 부족하다는 것은 적혈구나 적혈구가 적정한 양으로 생성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이상은 식이요법으로 고칠 수 있다.특히 비타민 B12(코발라민)가 다량 함유된 다이어트.

연구는 비타민 B12 빈혈 상태의 일부 사례가 영구적인 뇌 중국야동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비타민 B12가 거의 모든 종류의 음식에 있다는 것이다.

일주일에 한 번이라도 규칙적으로 고기를 먹는 한, 여러분은 식단에 비타민 B12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계란, 치즈, 그리고 유제품은 이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음식의 다른 예이다.

채식주의자들에게, 강화 시리얼과 콩 제품은 비타민 B12를 풍부하게 제공합니다.

하지만 잠시, 전문가들은 비타민 B12의 낮은 섭취량에 가장 취약한 계층은 채식주의자라고 말한다.

이유는?

이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동물 제품도 먹지 않는다.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동물성 식품에 대한 경멸과는 별개로 강화 곡물이나 곡물을 먹지 않는다.

채식주의자는 비타민 B12를 섭취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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