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더 버라이어티 스파이스

슈퍼마켓의 매니저는 그의 새로운 판매원이 여러 개의 계약서를 손에 들고 한 남자를 문밖으로 안내하는 것을 보고 놀랐다.고객은 새 뜨거운밤 보트, SUV 및 장기간 보트에 장착할 수 있는 충분한 새 태클을 가지고 떠났습니다.그 남자는 실제로 그의 구매에 매우 만족하는 것처럼 보였고, 새로운 판매원은 거의 고객의 가장 친한 친구처럼 보였다.

매니저는 감명받았고 젊은 남자가 어떻게 그렇게 많은 비싼 물건을 구매하도록 고객을 설득했는지 궁금했다.

고객이 새 보트를 뒤에서 반짝이며 안전하게 도로를 주행하고 있을 때 매니저는 종업원에게 다가가 이렇게 말했다. “그 남자가 낚싯바늘을 가지러 왔는데 당신은 수천 달러 상당의 상품을 가지고 집으로 돌려보낸다.어떻게 한 거야?

종업원은 상사를 겸연쩍게 바라보며 아, 쉬웠구나라고 대답했다.그가 아내에게 기침약이 필요하다고 했을 때, 저는 그에게 주말을 잃어버린 것으로 생각하고 그냥 낚시하러 가라고 말했습니다.분명히 그는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했다.

이 이야기나 비슷한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만, 이 이야기의 전체적인 요점은 매우 강력합니다.어떤 것이 잠재 고객에게 구입 동기를 부여할지 아무리 확신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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