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마케팅의 원리

바이러스 마케팅은 확실히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다.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시장에서 공정한 점유율을 얻기 위해 이 마케팅 전략을 채택하고 있다.Hotmail이 가입자 수를 늘리기 위해 개발한 접근방식은 바이러스 마케팅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Hotmail의 구조

Hotmail은 이메일 주소를 무료로 제공하는 최초의 웹 기반 이메일 공급자 중 하나입니다.이 회사의 마케팅 접근 방식은 웹 기반 이메일 주소와 추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Hotmail 주소로 송신되는 각 메시지의 하단에 다음과 같은 애드버타이즈먼트가 있습니다.http://www.hotmail.com에서 무료 개인 이메일을 받으실 수 셔츠룸 있습니다.

물론, Hotmail 가입자들은 그들의 친구와 동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이 서비스를 사용할 것이다.이 친구나 동료들은 메시지를 받아 읽고 아래 링크를 클릭하게 됩니다.또, 가입해, 송신자가 한 것과 같은 가입자가 됩니다.그 후, 이러한 신규 가입자는, 자신의 친구에게도 이메일을 송신합니다.순환은 계속된다.

그렇기 때문에 바이러스 마케팅은 단기간에 수천, 심지어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