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트벤처 마케팅에서 성공하지 못하는 방법

공동기업은 매출과 현금흐름을 증가시키는 가장 선호되고 쉬운 방법이다.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들이 좋은 합작 회사를 찾는 것이 온라인 성공을 위한 해답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왜 일부 사람들은 그들의 온라인 사업을 위해 이 전략을 사용하지 않는 것일까? 왜 그들은 그들의 합작법인을 만들 수 없었는가?

그 이유는 아마도

1. 합작 투자를 제공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냥 앉아서 잠재적인 파트너가 당신에게 다가와 그들이 당신과 합작사업에 들어가고 싶다고 말하길 기다리고 있는 겁니까?

그들이 거부할 수 없는 것을 주지 않는 한 대부분의 파트너들은 당신의 제안을 기대하지 않는다.

너는 분명히 좋은 제안을 생각해내기 위해 시간을 좀 들여야 한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일단 당신의 합작 사업을 시작하고 운영하게 되면 그 노력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모든 사업과 마찬가지로, 자신이 가고자 하는 곳에 도달할 수 있으려면 헌신과 헌신이 필요하다. 노력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성취되지 않을 것이다.

2. 후속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 당신이 제안서를 보낸 모든 것들로부터 듣지 못했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이미 낙담하고 있을 것이다. 종합심리검사 혹시 후속 조치를 취할 생각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