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유료 설문 조사 – 적은 비용으로 큰 수익 창출

어떻게 하면 최신 초콜릿 바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을까? 아니면 지금 이대로가 꽤 만족스러운가? 지금 이메일로 세부 정보를 보내시고 추가 인센티브를 받으십시오. 당신은 현금이 궁해서 보고 듣고 말하는 모든 것에 발언권이 있는가? 글쎄, 당신은 조사 대상자로서 추가 임금을 받을 수 있는 완벽한 후보일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의 고약한 의견을 잘 활용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레플리카사이트순위 사물에 대해 계속 불평하고 제품을 개선해야 하는 작업적 원인을 찾아라.

마케팅 회사들은 당신이 하고 싶었던 모든 것을 말할 수 있는 힘을 주고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하고 있다. 치약에 새로 들어간 맛 싫어? 좋아, 말해봐. 무엇이 당신이 그것을 그렇게 싫어하게 만들었는지, 가급적이면 우리가 당신의 의견을 사용하고 더 나은 제품으로 만들 수 있도록 명시적인 세부사항으로 우리에게 말해주시오. 네가 톰 클랜시 마지막 소설을 싫어한다는 걸 포도 덩굴로 들었어? 잘됐네, 왜 그랬는지 말해주고 왜 그가 쓴 글에 그렇게 불만스러웠는지 말해주겠나? 모든 수단을 강구하다. 당신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최신의 콜드플레이 cd는 어떨까? 어떤 불만이 있더라도 그에 대한 생각을 듣고 싶은 설문조사가 반드시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